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언론 속 시작

언론 속 시작

Home > 시작뉴스 > 언론 속 시작

시작 스터디 카페,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증가

  • 관리자 (sizak)
  • 2019-04-11 17:36:00
  • hit384
  • vote1
  • 110.47.130.106

 

 

실제로 본사 마케팅 팀은 자사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의견을 주고 받는 일이 잦다. 24시간 운영하는 스터디 카페 특성상 시간대 상관없이 문의가 올 수 있다. 마케팅 팀은 “어떤 상황이든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려고 노력한다. 사실 고객의 모든 이야기가 본사에 도움이 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소통할 수 있는 것이 더 감사할 뿐”이라고 밝혔다.

가맹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소통을 강조하는 시작 스터디 카페의 행보가 기대된다.

 

출처:여행레저신문(www.thetravelnews.co.kr)

 

 

http://thetravelnews.co.kr/04/130710/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상담_icon

실시간창업상담

이 름
연락처
희망지역

문의전화는? 1522-3832

mo_quick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