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 삶을 / 즐겁고 / 풍요롭게

언론 속 시작

언론 속 시작

Home > 시작뉴스 > 언론 속 시작

시작 스터디 카페, "가맹점 수 보다는 가맹점주와의 소통이 중요"

  • 관리자 (sizak)
  • 2019-04-09 17:34:00
  • hit312
  • vote1
  • 110.47.130.106

 

 

시작(SIZAK) 관계자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본사 입장에서 가맹점 수 증가는 당연히 바라는 목표지만, 숫자만 강조하는 무분별한 오픈은 그만큼 매장 하나에 집중할 수 있는 에너지가 분산될 수 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오픈을 준비하는 매장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4월 가맹 마감이라는 다소 큰 결정을 내린 것”이라는 입장이다.

 

또한 “시작(SIZAK)은 운영하는 매장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가맹점주님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시작(SIZAK)은 본사 운영팀과 마케팅팀 모두 가맹점주와 소통한다. 다양한 방면에서 점주와의 소통을 이어 즉각적인 사후 관리나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로 인한 점주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브랜드다.

 

 

출처:여행레저신문(www.thetravelnews.co.kr)

http://thetravelnews.co.kr/04/130429/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상담_icon

실시간창업상담

이 름
연락처
희망지역

문의전화는? 1522-3832

mo_quick_img